세계성은선교회 나현숙목사  
   Pastor Hyun Sook Na  



결혼예복


(공의의 겉옷, 흰옷 또는 세마포옷)



어린양의 혼인잔치(휴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이사야서 61장 10절에 있는데로, 공의의 겉옷(결혼예복)이 있어야 합니다. 구원의 옷(속옷)만 입고는 결혼식에 들어갈수가 없습니다.


구원의 옷은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한사람은 누구나 입을수 있습니다.  공의의 겉옷은 계시록  19장 8절에 있는데로,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 이 말씀은 공의의 겉옷을 입기위해서는 우리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옳게 살아야합니다. 


이 결혼예복을 입은 사람들은 이 흰옷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계시록 3장 4절에 있는 사데교회의 몇몇 사람들은 흰옷을 더럽히지 않았다고 적혀있습니다. 흰옷을 더럽혔다는 것은 죄로 말미앎아 흰옷이 더려워질수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죄를 지을때마다, 하나님께 바로 회개해야 합니다. 


나현숙목사님은 많으성도들이 이 흰옷을 입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몇천명이 모인 집회에 몇 사람만이 이 예복을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부터 이 예복을 입기를 힘써야 합니다. 기도와 말씀으로 봉사와 헌신으로 하나님께 충성하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죄를 지을때마다 바로 회개하고, 다시는 그 죄를 짓지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매일 삶을 통해 하나님께 완전히 바치시길 바랍니다.



Recommended Websites

신부단장